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인디스페이스 블로거 친구들(Indiespace Blog Friends) 모집 : 독립영화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by amenic 2008. 3. 7.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좌충우돌! 블로그, 영화와 놀자와 함께 독립영화의 친구가 되어줄 블로거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11월 8일, 독립영화만을 전문적으로 상영하는 전용상영관 인디스페이스가 개관하였습니다. 인디스페이스는 개관 이후 윤성호 감독의 <은하해방전선>을 비롯한 한국의 (초)저예산독립장편영화들을 꾸준히 개봉해 왔고, "아시아영화펀드 쇼케이스" 등의 기획전을 통해 아시아의 다양한 독립영화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군 위안부 문제의 해결을 촉구하는 수요시위 800차를 맞아 "수요시위 800차 기획전"을 (무료 상영으로) 진행하는 등 우리 사회 소수자의 목소리를 나누기 위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독립영화나 인디스페이스를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주류 영화 산업에서 만들어진 영화라면, 거대한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영화를 알리고 보게 하겠지만, 주류영화의 평균 마케팅 비용의 1/10에도 미치지 못하는 예산으로 만들어지는 독립영화들은 관객들에게 존재를 알리기가 너무나 힘이 듭니다. 게다가 지상파 방송사의 무수한 영화 소개 프로그램들은 거대 예산을 들여 홍보하는 주류영화를 소개하는 역할에만 치중할 뿐, 적은 예산으로 만들어진 영화들을 소개하는데는 너무나 인색합니다.

현실은 그렇다고 그저 인정할 수만은 없겠지요. 독립영화나 인디스페이스를 알리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고 더욱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을 만들어내야겠지요. 하지만 이런 노력은 독립영화를 제작하는 사람의 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주류 미디어가 외면하는 영화, 시장에서 소외받는 영화들을 함께 나누기 위해서는 관객 여러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블로거 여러분들의 힘을 빌리고자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나은 내일, 독립영화전용관 INDIE SPACE가 독립영화의 오늘과 한국영화의 내일을 함께 합니다.


독립영화의 친구가 되어 독립영화를 나누고 함께 하실 친구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블로거 여러분 독립영화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
독립영화 전용관 인디스페이스"와 "좌충우돌! 블로그, 영화와 놀자"는 "인디스페이스 블로거 친구들(Indiespace Blog Friends)"들을 모집하려 합니다.

친구이기 때문에 주어지는 혜택

  1. 인디스페이스에서 상영하는 모든 영화들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인디스페이스가 주최하지 않는 대관행사 제외)
  2. 인디스페이스와 함께 하는 영화제 등에 초대합니다.
  3. 그리고 인디스페이스 프렌드십 카드를 발급해 드리며, 프렌드십 혜택이 부여됩니다.

친구이기에 이정도는 해준다는데...

  1. 시사 등을 통해 본 인디스페이스 상영작 리뷰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해주세요.
  2. 리뷰 포스트를 인디스페이스 블로그(http://indiespace.tistory.com) 해당 영화 포스트에 트랙백을 걸어주세요.
  3. 인디스페이스의 개봉작품, 기획전, 정기상영회의 홍보 포스팅을 해서 주변에 알려주세요.
  4. 독립영화나 인디스페이스에 바라는 것들을 포스팅 해주시고, 트랙백을 걸어주세요.
  5. 인디스페이스의 웹배너를 게시해 주세요.(추후 공고)

친구가 될수 있는 사람들은?

  1. 영화에 대한 관심이 있는데다, 독립영화/저예산영화/예술영화 등에 더 관심이 있으신 분
  2. 이미 독립영화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하셨거나, 꾸준히 인디스페이스에서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
  3. 블로그질에 열심이신 분들(일주일에 2회 이상 포스트를 작성하시는 분)

친구가 될수 있는 방법은?

  1. 블로그에  인디스페이스의 관련된 혹은 인디스페이스에서 상영한 영화를 가지고  본 포스트(인디스페이스쪽  행사  포스트에도 가능) 트랙백을 보내고, 이메일, 연락처, 본명을 코멘트(비공개)로 달아주세요.
  2. 심사 위원당이  각각의 블로그들을 순회하며, "인디스페이스 블로거 친구들(Indiespace Blog Friends)" 1기를(10명) 뽑을 예정입니다.

친구가 될수 있는 기간이라..

  1. 기간 : 3월 10일 ~ 3월 31일
  2. 발료 : 4월 10일 "좌충우돌! 블로그, 영화와 놀다"블로그, 인디스페이스 블로그



너무나 재미있고 아름다운
인디스페이스 트레일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