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개봉 이벤트!!

by Banglee 2009. 2. 23.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개봉 이벤트!

 2월 26일 개봉하는 안해룡 감독의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를 보고
가장 인상깊었던 장편이나 대사를 적어주세요.

 일본을 호통치다, 감동시킨 10년의 기록
송신도 할머니의 씩씩한 외침은 2월 26일 목요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인디스페이스 카페(http://cafe.naver.com/indiespace)에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아다]를 감상하신 후
인상깊었던 장면 & 대사를 적어주세요.
총 4분에게 아래의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수령은 어떻게?

인디스페이스(중앙시네마 3관) 2층에 인디스페이스 사무실이 있습니다.
관람티켓을 꼭 지참하신 후 닉네임을 말씀해주세요.

 

이벤트는 언제까지?

개봉일인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3월 9일에 하겠습니다.

 

이벤트 선물은 무엇?

<공습> (휴머니스트 出) 2권

공습 - 10점
요시다 도시히로 지음, 김해경.안해룡 옮김/휴머니스트

<북녘 일상의 풍경> (현실문화연구 出) 1권
북녘 일상의 풍경 - 10점
안해룡 지음, 리만근 사진/현실문화연구(현문서가)

우리학교 DVD 1개
우리학교 SE 일반판 (2DISC) - 10점
김명준/태원엔터테인먼트

 

 참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