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우린 액션배우다] 핫 이슈!

by Banglee 2008. 8. 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Action1
.
다큐의 고정관념을 날려버려라

:코미디보다 더 웃긴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는 재미없다?” 고정관념 따윈 한방에 날려버려라! 촌철살인 유머와 액션배우를 꿈꾸는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이야기는 “보는 내내 눈물 나도록 실컷 웃었다!”는 관객들의 만족도 100%를 이끌었다. 누구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액션배우>만의 재미에 동참하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Action2
소문난 화제작을 확인하라!

:국내작품 최초 전주국제영화제 최고 인기상 수상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5점 만점 중 4.69점의 역대 최고 점수로 1위를 기록. 국내 출품작 중 최초로 ‘최고인기상’을 수상하고 ‘CGV한국장편영화 개봉지원상’을 더해 2관왕을 차지한 뒤 정동진독립영화제 관객상인 ‘땡그랑동전상’까지 받은 대단한 작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Action3.
 세계를 사로잡은 대단함에 감탄하라!

:한국을 넘어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까지 끊임없는 러브콜
한국은 좁다. <액션배우>는 세계로 향한다! <행복>, <공공의 적1-1>과 함께 뉴욕 아시아 필름 페스티발에 초청되었고, 9월 밴쿠버 국제영화제, 10월 일본 타나베 벤케이 영화제와 11월 아시아퍼시픽스크린어워즈(APSA) 경쟁부문에 출품되는 등 해외의 러브콜 쇄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Action4
.
한국의 모든 액션을 섭렵한 이들을 기억하라


: 출연작만 100여편, 한국 액션영화를 이끈 배우들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 <숙명>, <세븐 데이즈>, <짝패>, <괴물>, <뚝방전설>, <한반도>, <공공의 적2> 등과 <식객>, <온에어>, <태왕사신기>, <쩐의 전쟁>, <불멸의 이순신>, <개와 늑대의 시간>, <아이엠샘>, <불한당> 등 100여편이 넘는 출연작. 액션장면이 등장하는 한국의 영화와 드라마에는 모조리 출연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