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관객기자단 [인디즈]

구글 캘린더를 쓰신다면 INDIE SPACE의 상영 일정을 편하게 받아보세요.

by amenic 2007. 10. 16.
INDIE SPACE의 amenic 입니다.

오늘은 INDIE SPACE 블로그의 상영 시간표 활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INDIE SPACE 상영 시간표는  구글 캘린더로 만들었습니다. 공개된 캘린더이구요. 혹시 구글 캘린더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의 캘린더에 INDIE SPACE의 상영 일정을 추가하실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DIE SPACE 상영시간표 포스트의 시간표 하단 Add to Google을 클릭하신 후 구글 캘린더 페이지에서 "이 캘린더를 추가하시겠습니까?"라고 물어보면, "예, 이 캘린더를 추가합니다"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현재 상영 중인 영화의 시간표와 인디 스페이스의 차기 상영 예정작들을 편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INDIE SPACE의 상영 시간표를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올리실 수도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캘린더에 추가된 인디스페이스의 상영시간표 옆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신 후 캘린더 설정을 다시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HTML을 클릭하시면 "다음 주소를 사용하면 어느 웹 브라우저에서든 캘린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Google 구성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HTML을 생성하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쉽게 Google 캘린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라는 글이 쓰여있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구성도구를 활용하시면 인디스페이스의 상영시간표를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편하게 올릴 수 있으시답니다.

※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인디스페이스의 상영 시간표를 올려, 인디스페이스를 홍보해주세요! 부탁부탁..

구글 캘린더 활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Google 캘린더 도움말 센터
구글 캘린더 사용법 [디지털을 말한다]
구글 캘린더를 아시나요? [구글 비공식 블로그]
구글 캘린더 활용하기 [달룡이네집]
구글 캘린더와 아웃룩 연동 'gSyncit' [한꼬마의 홈페이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