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 트위터 소개

by amenic 2010. 4. 6.

안녕하세요. 인디스페이스를 운영하는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입니다.
오늘은 인디스페이스,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와 만나는 또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트위터( http://twitter.com ) 이용하시나요?
요즘 단문 SNS 서비스가 유행인데요.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트윗도 있답니다.

인디스페이스의 트윗 계정도 이미 만들어 놓았지만, 현재 사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이유야, 뭐 회원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 것 같네요. -.-;;

최근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의 활동을 재개 하면서 만든 계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독립영화 뉴스클리핑 http://twitter.com/indie_kr 입니다.
이 트윗은 각종 미디어에 보도되는 독립영화 뉴스들을 모아서 알려주는 트윗입니다.

현재는 무 리플라이, 무 팔로 정책을 가지고 있어 소통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만,
트위터 하시는 회원분들, 독립영화 소식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팔로우 해주셔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의 소장으로 있는 원 모씨의 트윗도 보너스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twitter.com/amenic_tweet  입니다.

(사실 이 글을 쓰는 사람이 원 모씨입니다. 제 트윗도 알려드릴게요. 라고 쓰려니 민망하네요.)
가끔 도배로 보일 만큼 트윗을 올려서 팔로우 하시는 분들의 타임라인을 어지럽힐 수도 있지만,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와 친하게 지내고 싶으신 분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아예, 이 포스트 아래 덧글로 회원들의 트윗을 공유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트위터 주소를 알리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덧글로 공유해주세요.

저도 팔로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디스페이스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니 특별히 리스트 관리도 해야겠네요. :)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 외에도 트윗을 하는 독립영화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 원 모씨의 트윗 중 indiefilm_kr 이라는 리스트로 정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http://twitter.com/amenic_tweet/indiefilm-kr
   이 리스트를 한꺼번에 팔로우 하셔도 됩니다.

좋은 하루하루 되시고요.
또 좋고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