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INDIESPACE STORY_No.3

by Banglee 2009. 3. 23.

Indiespace Story 3

2009/03/23~03/29
 
『인디다큐페스티발2009』 개막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인디다큐페스티발2009가 시작됩니다. 진중권, 김수경의 사회로 시작되는 이번 인디다큐페스티발2009는 개막작 <바보는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외 두편이 상영되고 국내의 다큐멘터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대만의 독립다큐멘터리가 소개되는 이번 sidof2009 이제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GO!
 
할매꽃
개봉둘째주를 맞이하고 있는 할매꽃이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고 하네요. 문정현 감독님이 전하는 가족사, 그리고 그 안에 숨겨진 우리 역사의 초상을 지금 인디스페이스에서 확인하세요. <할매꽃>은 인디다큐페스티발과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가 끝난 4월6일부터 계속 이어집니다. 그리고 지금 영화를 보는 모든 관객에겐 <할매꽃> 클리어파일이 선물로 주어진다는 것!
할매꽃 공식 블로그 보기>>
 
인디포럼 월례비행_푸른강은 흘러라
우리의 어휘는 당신의 풍요보다 아름답다
인디포럼의 두번째 월례비행이 시작됩니다. 이번 상영작은 서울독립영화제 개막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강미자 감독님의 <푸른 강은 흘러라>이날 대담에는 양해훈 감독과 모은영(영상자료원 프로그래머)님이 함께해주십니다. 인디포럼 월례비행과 함께하는 영화 보기에 함께해요. 일시:3월 24일 오후 8시!
『아시아독립영화의 오늘』이 지난 주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상영작 <똥파리>의 전폭적 지지 속에 매진이 되는 사례가! ^^ 다른 영화들도 관객들의 관심 속에 잘 상영되었습니다. 14편의 상영작 중 국내의 몇몇 작품은 이제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겠지요. 그리고 극장에서 만나지 못하더라도 윤덕현 감독의 <농민가>같은 경우는 아마 공동체상영으로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2009희망다큐프로젝트 3탄 <할매꽃>이 개봉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꼭 권해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그리고 다큐멘터리를 한꺼번에 만나고 싶은 분들은 이번주부터 시작되는 인디다큐페스티발에서 만나요! 이번주도 행복하고 즐거운 한 주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