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12.01.개봉 : [은하해방전선] @ 인디스페이스 (중앙시네마 3관)

by amenic 2007. 11. 26.
윤성호 감독의 첫번째 장편영화 <은하해방전선>이 인디스페이스에서 12월 1일부터 상영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굳이 의미를 부여하자면 <은하해방전선>은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의 공식적인 첫번째 개봉작품으로, 독립장편영화 상영 확대에 기여하고자 하는 인디스페이스의 향후 프로그래밍을 공식적으로 드러내는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디스페이스에서는 <은하해방전선>의 개봉에 맞춰, <은하해방전선>의 윤성호 감독의 단편영화 7편과 <은하해방전선>에 출연한 임지규, 서영주, 유형근, 모리 유키에, 정승길, 오창경, 박미현씨가 출연했던 단편영화들 10편의 묶음 상영을 특별 상영할 예정입니다.

단편영화 특별 상영의 구체적인 상영 작품과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인데요. <은하해방전선>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고, <은하해방전선>을 통해 처음 윤성호 감독의 영화를 보신 분들에게는 윤성호 감독과 <은하해방전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듯 합니다.

아. 그리고 <은하해방전선>의 감독과의 대화 시간, 그리고 출연 배우들의 무대인사 역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확정되는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인디스페이스에서 <은하해방전선>을 만나보세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