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3월 8일 감독과의 대화_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by Banglee 2009. 3. 4.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특별한 대화의 자리에 관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재일 조선인 위안부 송신도 할머니의 위풍당당한 목소리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인디스페이스에서의 두번째 감독과의 대화에 초대합니다.

 이번 감독과의 대화에서는 안해룡 감독님과 제작자이면서 재일 위안부 재판을 지원하는 모임의 양징자 님께서 함께하십니다.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두번째 감독과의 대화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일시: 3월 8일(일) 6:00 상영 후
  • 장소: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 참석: 안해룡 감독님, 양징자 님(재일 위안부 재판을 지원하는 모임)

★ 감독과의 대화에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세분께 변영주 감독의 <낮은 목소리> DVD를 선물로 드립니다.

 아! 그리고 네이버 오늘의 영화에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가 소개되었네요.
2009 희망다큐프로젝트 세번째 작품 <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