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열한가지 감성멜로 <연인들> 예고편 공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1. 28.

열한가지 감성멜로 <연인들> 예고편 공개
배우 ‘정유미’의 앳된 새내기 얼굴, <연인들> 예고편에서 확인하세요!

<폴라로이드 작동법>으로 유명한 김종관 감독이 전하는 특별한 옴니버스 멜로 <연인들>이 오는 12월 4일, 인디스페이스 개봉에 앞서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연인들>은 ‘상업영화로 데뷔하지 않은 감독 중 가장 기대되는 인물, 포스트 허진호, 한국의 이와이 순지’ 등 숱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독립영화계의 독보적인 감성지기, 김종관 감독의 대표 단편영화 11편을 묶은 옴니버스 영화로, ‘연애’에 관한 복잡다단한 남녀의 심리를 11개의 상황 별로 감각적으로 표현한 독특한 감성 멜로이다.

이번에 공개된 본 예고편은 연애가 처음인 남녀, 연애가 서투른 남녀, 연애가 피곤한 남녀, 연애가 끝나가는 남녀, 연애를 다시 시작하는 남녀 등 우리가 생각하는 연애하는 ‘연인들’의 모든 모습을 재미있는 자막과 나레이션을 이용해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화 속에 등장하는 11쌍 커플들의 설레임 가득한 순간, 안타까운 순간 등을 절묘하게 교차시키며, 보는 이로 하여금 잊고 있었던 ‘연애의 기억’을 조심스레 떠올리게 한다.


특히, 첫번째 에피소드 <폴라로이드 작동법>에서 짝사랑하는 선배와 눈도 못 마주치는 순수한 여대생으로 등장하는 배우 정유미(<가족의 탄생>, <케세라세라>)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압권인 장면, 마지막 에피소드 <올 겨울의 트랜드>에서 감독 본인이 깜짝 등장하는 장면 등은 김종관 감독의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인디애니박스 : 셀마의 단백질 커피>에 이어 다시 한번, 한국 독립단편영화 콜렉션의 저력을 보여줄 열한가지 감성멜로 <연인들>은 오는 12월 4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개봉에 들어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