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독립장편 쇼케이스 <도화지>상영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1. 20.

독립장편 쇼케이스 <도화지>상영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주 최 : 한국독립영화협회, 서울영상위원회
○ 주 관 : 한국독립영화협회 프로듀서 분과
○ 후 원 : 인디스페이스
○ 일 시 : 2008년 11월 24일(월) 저녁 8시
○ 장 소 : 인디스페이스 (명동 중앙시네마 3관)
○ 상영작 : <도화지> (감독 김선희)
○ 부대행사 : 스탭 및 배우 인사, 장편 <도화지>제작 사례
                   발표, 관객과의 대화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 <도화지>
(사)한국독립영화협회 프로듀서분과에서는 독립장편영화의 제작 및 배급의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매월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07년 5월 첫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많은 독립장편영화들이 선보였고 대부분의 영화들이 극장 개봉으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번 16회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는 <도화지>로 독립영화 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저녁 8시에 진행됩니다.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는 제작이 완료된 후, 영화제 등을 통해 선보인 독립장편영화들이 꽤 있음에도 불구하고 극장 개봉에 이르지 못하는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한 작은 노력입니다.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는 월 1회 시사형태로 진행되며, 개방된 대중적 상영회라기 보다는 독립장편영화 활성화를 위해 독립영화 제작자들과 영화의 제작 경험 등을 공유하고, 완성된 영화를 함께 본 후 어떻게 이 영화가 관객들을 만나나갈 수 있을지에 대해 제작자, 기자, 평론가 그리고 관객들이 토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에서는 영화 상영과 함께, 영화 프로듀서와 감독, 제작진의 제작 사례 발표와 토론이 진행됩니다.
제16회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에서는  김선희 감독의 <도화지>가 상영됩니다. 많은 분들 오셔서 독립장편영화의 현 주소도 확인하시고, 뜻깊은 토론의 자리에도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독립장편 쇼케이스 <도화지> 상영회에 독립영화를 사랑하시는 스무 분을 초대합니다*
 신청하기 : http://cafe.naver.com/indiespace/1362

 쇼케이스 상영관은 인디스페이스입니다. (문의 : 인디스페이스 운영팀 778-0366)

<도화지> 영화 정보 


2007, HD, color, 94min.

[연출의도]
젊은 시절의 성장영화 
모든 사람들이 꿈에서 깨지 않길 바라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