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최종] 인디스페이스 영사사고 처리 결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by amenic 2008. 6. 23.
안녕하세요. 인디스페이스입니다.

지난 6월 18일과 19일, 인디스페이스 영사사고에 대한 사과와 처리 경과에 대해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
영사사고와 관련한 최종 처리 결과에 대해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6월 18일 밤 디지털 시네마 영사기의 EFI보드 교체 이후, 다음날인 19일 마지막 상영 시 다시 같은 종류의 영사사고가 재발하였습니다. 연이은 사고로 인해 현재 사용중인 디지털 시네마 영사기로는 더 이상 상영이 어렵겠다고 판단하여, 20일 오전 디지털 시네마 영사기를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영사기 교체 이후 21일 밤까지 추가적인 영사기 조정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22일(일) 상영 시 부터는 영사 작업이 안정화되었습니다. 20일 영사기 교체 작업 이후 현재까지 같은 종류의 영사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알려드리면, 현재 크리스티 본사와 기술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유진텍 코퍼레이션 쪽에서 인디스페이스에서 발생한 크리스티사의 CP2000-ZX의 영사사고 원인에 대해서 파악하고 있는 중입니다.

영사사고로 인해 관람에 피해를 입으신 관객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며, 아울러 20일 오전 영사기 교체 작업 지연으로 인해 정해진 시간에 영화 관람을 못하신 관객분들께도 사과드립니다.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독립영화가 상영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인디스페이스가 되겠습니다.

2008.6.23.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