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Playing/작품별 상영일정

[이벤트] 사랑과 족구를 그대에게! [족구왕]과 함께하는 연극 [탐나는 가족] 초대 이벤트!

by 도란도란도란 2014. 8. 5.


사랑과 족구를 그대에게! <족구왕> 예고편을 보고 그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신개념 가족의 좌충우돌 호쾌한 웃음을 주는 연극 <탐나는 가족> 초대권(1인 2매)를 드립니다 :D


청춘영화의 끝판왕 <족구왕>과 함께 가족 코미디 연극 <탐나는 가족>까지 누려보세요 !






참여방법: <족구왕> 예고편을 본 뒤 기대평을 카페 게시물 댓글로 남겨주세요. 연극 <탐나는 가족> 초대권(1인2매)을 드려요!

기간: 8월 6일(수) ~ 8월19일(화)

발표: 8월 20일(수) 카페 & 개별연락

초대일시: 8월 24일(일) 3시 공연


★ 당첨자는 카페 게시글 혹은 쪽지, 메일을 통해 공지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D



>> 이벤트 참여하기  




<족구왕>




허세 0%+혈중 열정 농도 100% 슈퍼 복학생이 나타났다! 

이름: 홍만섭, 나이: 24세. 신분: 식품영양학과 복학생. 학점: 2.1, 토익 점수: 받아본 적 없음. 스타일: 여자가 싫어하는 스타일. 여자 친구: 있어본 적 없음. 


다시 읽어봐도 답 안 나오는 스펙의 주인공 만섭. 지금 당장 공무원 시험에 뛰어들어도 모자랄 판에 캠퍼스 퀸 안나에게 첫눈에 반하질 않나, 총장과의 대화 시간에 족구장을 만들어달라고 하질 않나 아주 그냥 ‘족구 하는 소리’만 하고 있다. 

그런데 의외로 퀸카 안나가 요즘 남자애들 같지 않은 만섭의 천연기념물급 매력에 관심을 보이고, 만섭은 급기야 안나의 ‘썸남’인 ‘전직 국대 축구선수’인 강민을 족구 한판으로 무릎 꿇리기에 이른다. 이 사건으로 만섭은 ‘그저 그런 복학생’에서 순식간에 캠퍼스의 ‘슈퍼 복학생 히어로’가 되고, 취업준비장 같이 지루하던 캠퍼스는 족구 열풍에 휩싸인다. 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 속에서 드디어 시작된 캠퍼스 족구대회! 누가 봐도 허술해 보이는 외인구단 만섭 팀은 복수심에 불타는 강민이 속한 최강 해병대팀을 이기고 사랑과 족구 모두를 쟁취할 수 있을까?


2014년 불타는 여름, 단 한편의 특급 코미디! 사랑과 족구를 그대에게 바친다!





감독: 우문기

프로듀서: 김지훈

출연: 안재홍, 황승언, 정우식, 강봉성, 황미영 외 

개봉일: 2014년 8월 21일

러닝타임: 104분

장르: 코미디, 로맨스, 스포츠 드라마

제공: 황금물고기

제작: 광화문 시네마

배급/마케팅: KT&G 상상마당 






<족구왕> 예고편 보기>>




연극 [탐나는 가족]

synopsys

삼촌이 돌아왔다...

꽃미남 아이돌 가수를 꿈꾸며 집을 떠난 장수십년 만에 돌아와 가족 노릇을 하겠다며 설치고 돌아다니는데...

천방지축 열혈조카 영민이는 삼촌의 꿍꿍이가 수상하다며 뒤를 캐려 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삼촌을 챙기는 미금이를 사이에 두고 남동생(장수)과 딸(영민)의 슈퍼 버라이어티 라이벌전!!! 이 펼쳐지는데.. 이 가족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

한편 미금에게 얹혀사는 조선족 명강이는 장수 삼촌의 출연이 그저 흐드러지게 좋기만 하다.

드디어 밝혀지는 삼촌의 비밀.. 과연 이 가족의 운명은...

슈퍼 울트라 캡숑 엉망진창 이 가족 대체 어떻게 될까?


공연명: 연극 <탐나는 가족>
공연장소: 대학로 [예술공간 혜화]
공연문의: 르메이에르 010-20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