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Playing/작품별 상영일정

인디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연극 <관객모독> 초대 이벤트

by 도란도란도란 2014. 5. 13.




인디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연극 <관객모독> 초대 이벤트

 

2014. 단 하나의 다른 연극 <관객모독>에 대한 기대평을 인디스페이스 카페 혹은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열 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 인디스페이스 카페 바로가기                   ☞ 인디스페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응모기간  : 5월 13일(화) - 20일(화)

당첨자 발표 : 5월 21일(수) 카페/페이스북/개별연락

초대일시 : 5월 24일(토) 7시 공연

 

<작품소개>

<관객모독>이기에 가능한 배우들. 그들을 한 무대에서 만난다.

2014년, <관객모독>에서는 관록의 기성 배우들과 검증된 젊은 배우들의 패기가 맞붙게 된다. 극단76단의 대표이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최고의 명품 배우 기주봉을 필두로 하여 연극계에 잔뼈가 굵은 관록의 배우 정재진, 최근 영화<신세계><도둑들>에서 맹활약하며 대한민국 대표 씬스틸러로 자리잡은 주진모, 관객모독의 중흥을 이끈 연기파 배우 전수환, 고수민이 다시 한번 무게 중심을 잡게 된다.

또한 연극<웃음의 대학><민들레 바람되어> 등으로 인정 받은 중견 연출가 김낙형과 <독살미녀 윤정빈>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김태훈이 무대감독으로 출연하여 또 하나의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맞서는 전은 배우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500명에 가까운 지원자가 몰릮 <관객모독> 오디션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5명의 배우들이 그들이다.

김형석은 연극<레드 찰플린> 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 왔으며, <훈남들의수다> 등에서 다양핚 캐릭터로 활약해 온 김동박과 <햄릿6-삼양동 국화옆에서><됴화만발>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이름을 알려온 안창환이 합류하였다. 그리고 드라마 <굿닥터>에서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소아과 레지던트 우일규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인 윤 박이 연극 무대에 데뷔한다. 여배우에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들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쌓은 성아름이 캐스팅 되었다.

이들 배우들은 ‘Classic’ 팀과 ‘New’ 팀으로 구성되어 각각 다른 색깔의 공연을 선보이며 관록을 바탕으로 한 Classic 팀과 패기를 앞세운 New팀의 공연을 비교해 보는 것도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공연명 : 연극 <관객모독>

작가 : 페터 한트케(Peter Handke)

연 출 : 기국서

공연장 : 대학로 아트윈씨어터 2관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제 작 : 극단76단, (주)[이다.]엔터테인먼트

공연문의 : 1588-5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