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IESPACE, since2007

Blog 소개

by amenic 2007. 10. 2.

독립영화전용관 INDIE SPACE

이 블로그는 2007년 11월 8일 개관 예정인 독립영화전용관 INDIE SPACE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현재는 웹사이트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만, 웹사이트가 구축되면 공식 웹사이트와 조금은 다른 콘텐츠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뭐. 아직 대단한 계획은 없습니다. 하핫 =.=; )


FEED : http://feeds.feedburner.com/indiespace 

현재 티스토리로 만들어져 블로그 주소가 http://indiespace.tistory.com 이지만 이 블로그 주소가 영원하진 않을 것입니다. 위의 FEED로 등록하시면 블로그 주소의 변경과 상관없이 RSS 구독이 가능합니다. RSS 구독기를 통해 구독하시면 INDIE SPACE의 이야기를 편하게 접하실수 있답니다.


Meta Blog Feeding : 올블로그, 오픈블로그, 풀로그, 이올린, 블로그코리아, 블로그나와, 블로그플러스 , 뉴스2.0

이 블로그는 욕심많게도 8개의 메타 블로그에 RSS를 피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로 독립영화를, 그리고 독립영화전용관 INDIE SPACE를, 무엇보다 INDIE SPACE의 상영작품과 상영시간, 이벤트를 알려야 하기도 하고, 잠재적인 관객들을 많이 만나고 싶다는 욕심 때문이기도 합니다. 메타 블로그를 통해 이 블로그를 접하신 분들 적극적인 트랙백이나 덧글 부탁드립니다. 워낙에 블로고스피어에서 "독립영화"는 인기없는 주제라... 얼마나 반응이 있을지 좀.. 걱정이 됩니다. 음흠.


MENU

각 메뉴에 대한 소개는 따로 하지 않아도 대충 눈치채실테고요. 뭐가 뭔지 잘 모를만한 MENU들은 좀 더 정리되는대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